[디스커버리뉴스=정기환 기자] 환경운동가로 활동하고 있는 배우 박진희가 ‘룩앳미플러스’ 방송을 통해 친환경 유기농 비타민 브랜드 마이카인드를 소개했다.

박진희는 에코지니라는 별명이 있을 만큼 환경보호에 앞장서고 있는 배우다. 배우 박진희가 ‘룩앳미플러스’에서 소개한 ‘마이카인드 유기농 여성 멀티비타민’은 친환경 실천에 중점을 둔 제품으로 동물 성분을 사용하지 않은 100% 유기농 식물성 비건 비타민이다.

엽산, 비오틴, 판토텐산 등의 영양소와 유기농 야채 과일에서 추출한 부원료를 함유했다.

배우 박진희는 “14가지 미네랄과 비타민이 들어있어서 영양성분을 골고루 섭취할 수 있다”며 “하루 한 정만 먹으면 한국인 여성 일일 영양성분 기준치를 충족할 수 있다”며, 특히 “환경을 생각하는 유기농 비건 비타민이라는 점에서 너무 마음에 들었고 선물용으로도 좋을 것 같다”고 덧붙였다.

마이카인드 코리아 관계자는 “지속가능성에 대한 신념으로 지구에 불필요한 영향을 주지 않는 친환경 비타민 연구 개발에 힘쓰고 있다”며 “환경의 달을 맞아 6월 27일까지 마이카인드 자사몰에서 최대 55% 할인, 1+1 혜택 등을 제공하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