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신-JOC의 날씨 거짓에 선수들이 지불할 대가.jpg








loading_img.jpg?v1



월요일 아침 남자 트라이애슬론 결승선은 마치 전쟁터 같았다.

선수들은 다 널부러져 있었고, 트레이너들은 선수들을 도우러 모였고 심지어 몇몇은 어깨에 팔이 둘러져서 도움 받고 있었다.

더위를 피하기 위해 오전 6시 30분에 시작을 했지만 온도 29도에 습도67.1%였다.



'이 시기는 온화하고 화창한 날씨로, 선수들이 최상의 경기력을 보여 줄 수 있는 이상적인 기후를 제공한다'

이 인용은 2020 올림픽 개최를 위한 일본의 공식 제안에서 나온 언급이다. 온화하고 이상적?? 7월 도쿄에서?



한낮의 온도와 습도를 보면 여기는 열대지방이다.

테니스, 비치 발리볼, 사이클링, 그리고 다른 많은 종목의 경기장이 야외에 있다.



세계 최고의 선수들이 이런 기후가 힘들다고 말하면, 그건 정말 힘든거다. 그렇다면 왜 일본인들은 다른 주장을 했을까?

그리고 IOC는 왜 아무 확인도 하지않고 허용했을까?



올림픽 시기동안 기상조건은 괜찮다고 일본은 약속했다.



일본은 그것이 거짓말이었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들은 여기에 살고 있고 한여름의 한낮을 온화하다거나 이상적이라고 말하는 도쿄의 거주자는 단 한 명도 없을 것이다.



보통 하계 올림픽은 7월중순에서 8월 말 사이에 시작한다. 그이유는 이 시기가 가장 높은 시청률을 보장하기 때문이다.

특히 미국 NBC는 NFL과 경쟁할 필요가 없기때문에 더욱 그렇다.



결국 IOC의 돈과 관련되어서 이런 문제가 생긴다.

1964년 도쿄 올림픽은 선수들에대한 안전이 더 우선시되어서 10월에 개최된 것일지도 모른다.



IOC는 못본척 고개를 끄덕이며 일본의 거짓에 동조했다.

10년 전쯤에 재판 타임즈는 거짓광고에 대한 처벌이 있다면 어떤 것일까?하고 의문을 제기했다.

그게 뭐든간에 그 대가를 지불하는 것은 선수들 같다.









삶은 소유물이 아니라 순간 순간의 있음이다영원한 것이 어디 있는가 모두가 한때일뿐그러나 그 한때를 최선을 다해 최대한으로살수 있어야 한다 삶은 놀라운 신비요 아름다움이다 법정스님 -버리고 떠나기마음만을 가지고 있어서는 안된다. 반드시 실천하여야 한다.-이소룡1퍼센트의 가능성 그것이 나의 길이다-나폴레옹단순하게 살라. 쓸데없는 절차와 일 때문에 얼마나 복잡한 삶을 살아가는가?-이드리스 샤흐계단을 밟아야 계단 위에 올라설수 있다 -터키속담당신의 행복은 무엇이 당신의 영혼을 노래하게 하는가에 따라 결정된다. - 낸시 설리번인생에서 원하는 것을 엇기 위한 첫번째 단계는 내가 무엇을 원하는지 결정하는 것이다 -벤스타인나이가 60이다 70이다 하는 것으로 그 사람이 늙었다 젊었다 할 수 없다.늙고 젊은 것은 그 사람의 신념이 늙었느냐 젊었느냐 하는데 있다.-맥아더자신이 해야 할 일을 결정하는 사람은 세상에서 단 한 사람 오직 나 자신뿐이다.-오손 웰스-나는 누구인가 스스로 물으라 자신의 속얼굴이 드러나 보일 때까지묻고 묻고 물어야 한다건성으로 묻지말고 목소리 속의 목소리로귀 속의 귀에 대고 간절하게 물어야 한다해답은 그 물음 속에 있다법정스님- 산에는 꽃이 피네마음만을 가지고 있어서는 안된다. 반드시 실천하여야 한다.-이소룡이미끝나버린 일을 후회하기 보다는 하고 싶었던 일들을 하지못한 것을 후회하라- 탈무드인생이란 학교에는 불행 이란 훌륭한 스승이 있다. 그 스승 때문에 우리는 더욱 단련되는 것이다. -프리체자신을 내보여라. 그러면 재능이 드러날 것이다.- 발타사르 그라시안삶을 사는 데는 단 두가지 방법이 있다.하나는 기적이 전혀 없다고 여기는 것이고또 다른 하나는 모든 것이 기적이라고 여기는방식이다.- 알베르트 아인슈타인먹고 싶은것을 다 먹는 것은 그렇게 재미있지 않다 . 인생을 경계선 없이 살면 기쁨이 덜하다.먹고싶은대로 다 먹을 수있다면 먹고싶은 것을 먹는데 무슨 재미가 있겠나 - 톰행크스최고에 도달하려면 최저에서 시작하라.-P.시루스어리석은 자는 멀리서 행복을 찾고 현명한 자는 자신의 발치에서 행복을 키워간다-제임스 오펜하임자신이 해야 할 일을 결정하는 사람은 세상에서 단 한 사람 오직 나 자신뿐이다.-오손 웰스-자신을 내보여라. 그러면 재능이 드러날 것이다.- 발타사르 그라시안